[법원도서관] 법원도서관 이전 개관식
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

[법원도서관] 법원도서관 이전 개관식

 

■ 법원도서관(관장 허부열)은 2018. 12. 11.(화) 오후 3시 법원도서관 이전 개관식을 진행합니다.
■ 이전 개관식 다음날인 2018. 12. 12.(수) 오전 9시부터는 본관 열람실 “법마루”를 일반 국민들에게 개방하고 전면적인 대국민서비스를 실시합니다.
■ “법마루”의 이용자격은 만 16세 이상,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(토요일과 공휴일 제외)이고, 일반 이용자들은 법원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법마루에서 회원가입 후 일일이용증을 발급받아 열람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■ “법마루” 1층은 일반 국민들을 위한 공간으로, 2층과 3층은 변호사 등 법조 직역 종사자들과 법률조사·연구자들을 위한 공간으로 구성하였습니다.
■ 특히, “법마루”는 공간 활용성, 이용자 편의성, 심미감을 최대한 살린 독창적인 디자인의 큐빅서가, 벽면서가, 우드슬랩, 어매너티 등의 가구와 집기를 곳곳에 배치하고, 공간을 합리적으로 구성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쉽고 편안하게 열람실을 이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.
■ 앞으로 법원도서관은 국민을 위한 다양한 법문화·법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함으로써 국민들에게 친근한 복합문화공간으로 변모하고자 합니다.

 

출.처.

대.법.원.

 
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